스포츠중계

공개채팅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12월 5일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노리치 축구 분석
댓글 0 조회   1358

작성자 : 분석게시판관리자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12월 5일 토트넘 노리치 스포츠 분석






               토트넘 
 

  ◎ 토트넘 홋스퍼 (리그 9위 / 승무승패승)

지난 라운드 브렌트포드 전서 승점을 추가하며 리그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을 소폭 끌어올린 상황서 이번 라운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윗선의 힘을 높이는 과정에 있다. 케인(FW, 최근 5경기 8골 1도움)과 손흥민(LW, 최근 5경기 2골) 조합을 재점검하며 시너지를 발휘하고, 2선 라인들 또한 기민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합이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후방 라인 조직력 상승도 기대해볼만하다. 윗선에서 상대를 압박해준다면 보다 하중을 줄인 상태서 포백이 힘을 낼 수 있다. 로메로(CB) 부상이 심각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대체 자원인 데이비스(CB)나 다이어(CB) 등이 상대 빈공을 충분히 막아낼 역량은 된다. 클린 시트 달성이 불가능한 과제로 비치진 않는다.

- 결장 정보 : 로메로(CB / A급)


   노리치
  

 ◎ 노리치 시티 (리그 19위 / 패승승무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윗선의 힘이 반감될 위기다. 우선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캔트웰(LM)이 코로나19 확진으로 결장한다. 현재 검사 중에 있기에 추가 확진자가 나올 수 있다는 점이 부담 요소다. 또한 푸키(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의존도가 심하다. 현재까지 리그서 팀이 적중한 8득점 중, 절반 이상을 푸키가 책임지고 있다. 상대 입장에선 그만 적절히 잘 제어해도 노리치 공세를 누그러뜨릴 수 있다는 결론에 이른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그래도 후방 라인 안정감은 좋아졌다. 최근 리그 4경기 무패 행진을 잇는 동안, 맞대결 상대에 비해 수비적으로 밀린 수치는 없었다. 작정하고 라인을 쌓아 상대 전진을 제어했고, 커버 플레이마저 기민하게 이뤄졌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펼쳐진다면 1~2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 결장 정보 : 짐머만(CB / A급), 비람(RB / B급), 노르망(CDM / A급), 캔트웰(LM / A급), 라시차(RW / A급)










■ 코멘트



◎ 팩트 체크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전력 우세를 앞세운 토트넘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고, 맞대결 전적 또한 압도적이다. 노리치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공·수 불안이 유지되는 상황서 큰 이변을 연출하긴 어렵다. 토트넘 승,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2무 0패 11득점 4실점 (토트넘 우세)

2. 토트넘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4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33%)

3. 노리치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2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3-0 (토트넘 승)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토트넘 승 (추천 o)

[핸디캡 -1.0] 토트넘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x)


토트넘 승리를 예상합니다.

 
이 게시판에서 분석게시판관리자님의 다른 글
제목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란?

스포츠 중계는 정해진 경기 시간에 시청해야 하고, 결과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끝까지 시청해야 하며, 좋아하는 팀과 선수의 승리를 응원하는 과정에서 강력한 몰입(flow)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이용자를 서비스로 유인하고 상주시키는 콘텐츠로서 가치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스포츠중계란 한마디로 뭔가?

스포츠방송은 공감시청의 장이다. 방송 기술의 경연장이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포츠를 단순한 이벤트로 보지 말고 새로운 방송 기술과 중계 능력, 전문성을 선보이는 무대로 봐야 합니다.

스포츠중계 를 즐기는법

스포츠 중계 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만드는것이 제일 효율적으로 즐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 와의 경기를 시청할때 두팀중 하나를 응원할때 자신의 팀이 이기고 있다는 짜릿함을 같이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으로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대부분 자신이 응워하는 팀에 배팅을하여 그 짜릿함을 배로 느낄려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바로! 자신이 원하는 팀을 응원해보세요!

디지털방송과 스포츠중계

디지털방송이 발전하면서 스포츠중계 또한 많은 팬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상향된 스포츠중계를 위해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들죠 요새같은 디지털방송 시대에 현장에서 직접즐기는 방법도 있으나 바쁜 현대들에게는 라이브로 집에서 비교적 간단하게 즐길 방법을 더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치킨과 맥주를 사다들고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응원하는것 만큼 신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바쁜일상속 스포츠 중계로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세요!